Echo Knight의 Echo가 세이브 드로우에 실패 할 수 있습니까?
놀랍지 않은 상황에서 Echo Knight 's Echo의 문구는 계속해서 혼란을 야기합니다.
에코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the Echo]가 세이브 드로우를해야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세이브 드로우 보너스를 사용합니다.
압도적 인 합의는 에코 나이트의 에코 는 단순히 "이미지"이기 때문에 생물 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세이브 드로우가 필요한 모든 주문이나 능력은 생물을 목표로 합니다. 예를 들어, 주문 Fireball을 보자.
그 지점을 중심으로 20 피트 반경의 구체에있는 각 생물 은 민첩성 절약 던지기를해야합니다. 대상은 실패한 저장시 8d6의 화염 피해를 입거나 성공한 경우 절반의 피해를받습니다.
에코는 생물이 아니므로 파이어 볼의 피해를받을 수 없습니다. 에코가 실제로 실패 할 수있는 세이브 스로우가 있습니까?
몇 가지 몬스터 능력과 주문에 대한 문구를 검토 한 후, 에코를 파괴하는 캐릭터 세트가 단순히 공격 액션을 통해 타격하는 것 외에 어떤 옵션이 있는지에 대해 머리를 긁적입니다.
답변
물론 저축에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저장 던지기에 실패 할 수 없다면 인용 한 텍스트를 지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the Echo]가 세이브 드로우를해야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세이브 드로우 보너스를 사용합니다.
저축이 필요한 상황이 예상된다는 사실은 저축을 던지고 실패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 ...하지만 내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닙니다.
질문의 전제는 에코가 생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질문에서 그 전제에 대한 프레임 도전입니다. 연결된 질문에 대한 내 대답 에서 주장했듯이 Echo Knight는 생물입니다.
우선, 생물 은 게임에서 엄격하게 정의 된 용어가 아닙니다 . D & D 5e는 엄격하게 정의 된 언어가 아닌 자연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말하자면 "오리처럼 걷는"지 여부를 파악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생물로 간주되어야하는 몇 가지 단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AC와 Hit Point (s)를 가지고있어서, 그것은 맞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조건에 대한 명시적인 내성이 있습니다.
조건 (것으로 설명으로서 제 2 점은 중요하다 강조 내 ) :
조건 은 다양한 방식으로 생물의 능력을 변경합니다 [...].
생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 면역이 지정 될 필요는 없지만 지정되어 있으므로 조건에 따라 대상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Ergo는 생물이며 생물이있는 모든 것에 영향을받습니다.
규칙의 목적 상 생물이기 때문에 생물이 할 수있는 동일한 저장 던지기를 모두 성공하고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생물이라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기계적으로 불 덩어리의 목적 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문의 텍스트에도 다음 단락이 있습니다.
불은 구석 구석으로 퍼진다. 착용하거나 휴대하지 않는 영역의 가연성 물체에 불을 붙입니다.
그것이 생물이 아니라면, 그것은 가장 확실하게 대상입니다 (내구도가 있기 때문에). 착용하거나 휴대하지 않습니다. 그럼 가연성인가요?
가연성이 아니라고 말하지 않고, 대부분의 물체가 가연성이므로 불연성은 예외적이므로 규칙에 예외로 지정해야합니다.
따라서 에코는 가연성이 있으며 불 덩어리에 의해 자동으로 불이 붙습니다. 불이 붙으면 화재 피해가 발생하며, 불이 붙을 때 가능한 최소 피해량은 1 hp입니다. 공교롭게도 이것은 Echo가 가진 HP의 양과 정확히 일치하므로 Fireball은 해당 영역에있는 모든 Echo를 파괴합니다.
근데 '이미지'라고?!
무언가가 이미지라고해서 가연성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질산염 필름은 이미지를 보유하며 가장 확실하게 가연성입니다. 액자 속의 그림은 이미지이며 가연성이 가장 높습니다.
아마도 불 덩어리로 인한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
다음 은 불 덩어리 주문에 나타나지 않는 문장입니다 .
생물이 아닌 것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에코는 어떤면에서 분명히 생물처럼 행동합니다. 예를 들어, 공격을 받고, 피해를 입으며, 세이브 드로우를 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볼 은 효과 영역에있는 생물체를 폭파하여 상호 작용하며, 이로 인해 강제 투척을 시도하고 피해를 입 힙니다. Echo는 이러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대중적인 의견으로 보이는 것과는 달리 D & D 규칙은 세계를 정확하게 정의되고 레이블이 지정된 범주로 분류 한 다음 이들 간의 강력한 유형의 상호 작용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생물"인지 여부는 우리가 묻는 이유에 따라 다릅니다.
Fireball 은 (1) 작성 당시 존재하지 않았고 (2) 5e는 가장자리 케이스를 철저히 다루기보다는 간단하고 읽기 쉬운 주문 설명을 목표로하기 때문에 Echoes에 영향을 미친다고 명시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아닌지는 실제로 말하지 않지만, 그들은 체력과 Dex가 저장합니다. 합리적인 판결을 내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