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퀵 가이드
모바일 마케팅은 마케팅 제품 및 서비스의 차세대 트렌드입니다. 오늘날,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전 세계 대부분의 상인과 사업가들이 실행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잠재적 인 청중 / 고객과 대화식 및 관련성있는 방식으로 소통하거나 참여합니다. 회사는 특히 모바일 장치에 전달하기 위해 짧지 만 대화 형 메시지 (비즈니스 홍보를 위해)를 만듭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과 구조를 살펴 봅니다.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마지막으로 캠페인의 투자 수익 (ROI)을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술, 웹 리소스 및 모바일 사용자의 행동과 같은 다른 측면도 다룰 것입니다.
2017 년까지 미국 고객의 모바일 참여 행동은 모바일 상거래 수익을 미국 디지털 상거래 수익의 50 %까지 끌어 올릴 것입니다-Gartner
왜 모바일 마케팅인가?
모바일은 오늘날 우리 삶에서 전례없는 중요성을 갖게되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모바일 장치를 선호하는 매체로 선택하여 다른 사람과 연결하거나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를 수행합니다. 그 결과 많은 기업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기 위해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고안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회사가 일종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추구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아마존과 같은 전자 상거래 거인이든 제너럴 모터스와 같은 제조 거물이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비즈니스를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때 "모바일 우선"접근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또한 단순한 문자 및 음성 메시지 시대 이후로 오늘날 휴대폰의 사용과 영향력이 증가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식당에서 식사를 주문하고, 책 / 잡지 / 뉴스를 사고 읽고, 스마트 폰에서 한 번의 탭으로 어린 시절 친구를 찾습니다. 이 사실을 염두에두고이 튜토리얼에서는 회사에서 채택한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 SMS 캠페인
- 모바일 웹 사이트 캠페인
- 모바일 앱 캠페인
- 모바일 광고 캠페인
-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 M-Commerce 캠페인
모바일 기술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투박한 무선 전화에서 세련된 스마트 폰으로의 여정은 수많은 놀라운 혁신과 발견으로 이어졌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3G 모바일을 통해 사용자는 음성 메일이나 SMS를 보내는 것보다 스마트 폰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고, 날씨를 확인하고, 책을 읽고, 할 일 목록을 준비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가지고 다니며, GPRS를 통해 새로운 도시를 돌아 다니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기술 및 도달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실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담당자는 모바일 기술이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킨 다음과 같은 상위 5 가지 방식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노트북 및 데스크톱과 달리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는 휴대하기 쉽습니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노트북 사용이 감소했습니다.
모바일 앱은 웹 사이트보다 쉽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포털과 같은 온라인 고객 기반을 보유한 회사는 웹 사이트에 비해 앱에서 얻는 판매 및 구독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즉, 휴대폰에서 온라인 구매가 더 쉽습니다.
광고는 개인화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모바일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보다 더 개인적인 장치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휴대폰에서 수신하는 콘텐츠도 개인화되어야한다고 기대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주요 채널입니다.
고객이 비즈니스 전문가, 학생, 가정 주부, 청소년 등 일반적으로 Twitter, Facebook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일주일에 3 시간 이상을 보냅니다. 놀랍게도 이러한 고객 대부분은 자신의 스마트 폰.
모바일은 미니 컴퓨터로 변하고 있습니다
느리지 만 확실히 기술자와 개발자는 컴퓨터와 같은 기능으로 휴대폰을 포장하고 있습니다. 더 큰 화면, 더 빠른 성능, 최적의 저장 용량, 더 긴 배터리 수명 및 수많은 생산성 향상 응용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통화 장치에서 멀티 태스킹 포켓 크기의 컴퓨터로 전화기의 진화는 세상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은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품 리뷰를 읽고 시장의 신제품에 대해 알고 물론 온라인 구매도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완벽하게 설계된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무엇입니까?
모바일 마케팅 전략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마케팅 계획과 어떻게 어울리는 지 파악해야합니다. 비즈니스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품 브랜딩이 현재 목표입니까? 아니면 고객 확보 및 리드 생성이 우선 과제입니까? 아마도 소셜 미디어 참여 및 바이러스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귀사의 현재 우선 순위와 마케팅 전략을 시너지 효과를 내야합니다.
즉,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정보 연구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시장 조사가 첫 번째 단계입니다. 어떤 종류의 연구를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업계에서 모바일 마케팅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조사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거나 다른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연구 분석 보고서, 백서 등과 같은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과
웹 사이트, 보도 자료, 온라인 캠페인 등을 검색하여 비교 분석을 수행합니다.
타겟 고객 식별
타겟 고객과 그들의 선택을 식별하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은 대상 고객을 식별하는 동안 따라야하는 세 가지 중요한 단계입니다.
잠재 고객의 자세한 목록을 만들고 실제 이름과 신원을 제공하십시오.
온라인 설문 조사, 고객 이메일 등을 실시하여 고객의 질문을 이해합니다.
연령, 직업, 수행하는 작업 등과 같은 특정 속성을 시각화하여 고객 페르소나를 만듭니다.
오퍼링의 가치 정의
모바일 캠페인을 설계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 귀사의 제품 / 서비스가 고객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 경쟁 업체와 비교하여 제공하는 추가 혜택은 무엇입니까?
- 그들의 요구를 어떻게 충족시킬 것인가?
- 예산에 어떻게 맞을까요?
가치 이해 또는 unique selling proposition제품 또는 서비스의 (USP)는 고객과 처음 통신 할 때부터 반복 고객이 될 때까지 고객을보다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팅 전략에서 가치 제공을 정의하면 새로운 고객을 만들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목표 및 목표 개요
마케팅 노력으로 달성하고자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입니다. 마케팅에 할당하는 예산과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선택한 채널을 결정합니다.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명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더 많은 매출입니까? 아니면 더 많은 브랜드 인지도입니까? 목표와 목표의 개요는 마케팅 전략의 초석입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잘 수용된 정책을 정의한 다음 정의 된 정책에 따라 캠페인을 전략화해야합니다.
모바일 마케팅 정책은 무엇입니까?
모바일 마케팅 정책은 – 마케팅 캠페인의 원활한 운영에 필요한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표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바일 사용자를 휴대폰에서 원하지 않는 통신으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스패밍'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콘텐츠는 데스크톱 콘텐츠만큼 독창적이고 고유해야하며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항상 참여해야합니다. 보상을 보장하려면 올바른 정책과 마케팅 채널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정의하는 동안 몇 가지 사항에 집중하고 계획해야합니다. 그들 중 중요한 것은-
미리 정의 된 목표를 설정합니다.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계획해야합니다. 목표를 측정 가능하고 현실적이며시기 적절하고 수량화 할 수 있도록 만드십시오.
시장 동향을 조사하십시오. 시장 이해는 모든 마케팅 담당자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오른쪽 근처에 그려야합니다.
사용할 매체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빛나고 싶은 곳을 계획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모바일 웹 사이트 등을 말합니다.
타겟 고객을 식별하십시오.
메시지를 구하십시오. 어떻게 청중이 그것을 듣게 할 것인가?
콘텐츠를 공유 할 초대받은 사람 목록을 준비합니다.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추적하고 분석하십시오.
부족한 영역을 최적화 / 식별하십시오.
SMS 캠페인은 대부분의 회사에서 실행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인기있는 기술입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가장 간단하고 빠르며 가장 경제적 인 기술입니다.
SMS 캠페인이란?
SMS는 고객에게 보내는 160 자의 영숫자로 구성된 단순한 문자 메시지입니다. 직접 메시지 마케팅의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하나입니다. 거의 모든 종류의 전화에서 사용할 수있는 한 가지 형태의 정류입니다. SMS는 휴대폰뿐만 아니라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텍스트 메시징은 뉴스, 은행 세부 정보, 투표 프로그램, 쿠폰 전달, 주문 업데이트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를 전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SMS 캠페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앞서 논의했듯이 SMS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조사를 마치고 청중을 식별하고 가치 제공과 목표를 정의하면 SMS 캠페인을 수행 할 컨텍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SMS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5 가지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문자 메시지 플랫폼
웹 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IVR 프로그램 등 필요한 것이있을 때 제공되며, 여기에서 귀하와 구독자 간의 모든 텍스트 상호 작용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흐름 다이어그램 만들기
사용자 흐름 다이어그램은 Microsoft Word 또는 Microsoft PowerPoint에서 만든 도구입니다. 사용자와 마케팅 프로그램의 전체 상호 작용을 문서화합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가 메시지의 클릭 유도 문안에 응답 한 경우 이러한 모든 내용을 문서화 할 수 있으며 사용자 흐름 다이어그램을 통해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운송 업체 승인 인증
모든 국가에서 기업이 고객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대행사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연락처, 일반 단축 코드 소유자, 캠페인 및 결제 세부 정보와 같은 비즈니스에 대한 여러 정보를 이동 통신사에 제출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마치면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단축 코드
모든 상업용 모바일 캠페인은 CSC (Common Short Codes)를 통해 전송되어야합니다. CSC는 5 자리 또는 6 자리 전화 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옵트 인 마케팅 프로그램
잠재적 인 구독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려면 옵트 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어야합니다. 옵트 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구독자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받는 권한입니다. 이를 위해 클릭 유도 문안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의 광고에서 웹 사이트에서 옵트 인을 수집하고 이메일 캠페인 등을 통해 수집합니다. 잠재적 인 구독자로부터 허가를 받으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SMS 캠페인의 장점
텍스트 메시징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있는 캠페인 기법입니다. 비즈니스의 유형, 규모 및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회사에서 가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izza Hut에서 Walmart까지 모두가 SMS 캠페인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혜택은 매우 분명하며 더 많은 가입자가 비즈니스 볼륨 증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휴대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기업이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방식에 또 다른 차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회사가 비즈니스를위한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장치에서 각 웹 사이트를 탐색, 서핑 및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 란?
모바일 웹 사이트라는 용어는 모바일 사용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수용되고 있습니다. HTML5와 같은 기술을 통해 개발자는mobile responsive websites. 깔끔한 탐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더 빠르게 다운로드되는 페이지는 직관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사용자에게 일대일 경험을 제공하는 직관적 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바일 웹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분리되어 다른 도메인 이름으로 호스팅 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각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마이크로 모바일 웹 사이트를 별도로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바일 웹 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사용자가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작업을 완료하거나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하는 데 주된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여러 제품, 기능 및 수많은 정보를 보유 할 수있는 기존 웹 사이트와 달리 모바일 웹 사이트는 사용자가 쉽게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구매 주문, 방향 찾기, 날씨 확인 및 서로 같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도메인 전략 개발
HTML5를 사용하여 모바일 반응 형 웹 사이트를 개발하지 않고 대신 별도의 모바일 웹 사이트를 생성하려는 경우 도메인 이름이 중요합니다. 별도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관련 하위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웹 사이트의 도메인이 mywebsite.com 인 경우 모바일 웹 사이트의 이름을 mobile.mywebsite.com 또는 m.mywebsite.com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이름은 사용자가 입력하기에 너무 길어서는 안됩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 디자인
모바일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주요 관심사는 사용자가 관련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선, 웹 사이트의 헤더에는 명확한 브랜딩과 간결한 페이지 제목이 있어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와 클릭 유도 문안은 페이지 상단에 있어야 처음 접어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중요한 디자인 요소는 명확하게 표시되는 검색 기능, 클릭하기 쉬운 슬라이드 다운 메뉴 및 탐색 링크입니다.
모바일 친화적 인 콘텐츠 제작
모바일 친화적 인 콘텐츠는 웹 페이지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블로그 게시물, 클릭 유도 문안, H1, H2 등과 같은 콘텐츠 유형의 전체 영역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만들 수있는 콘텐츠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Static Content 귀하의 연락처 페이지에있는 정보와 같은 정보는 변경되지 않지만 다른 장치에서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ynamic Content상황 별 도움말 팁과 같은 콘텐츠 저작 도구에서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반응해야합니다.
Downloadable Content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PDF,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과 같은.
Streaming Content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듣고 볼 수있는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과 같은
따라서 이러한 네 가지 유형의 콘텐츠를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볼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모바일 웹 사이트의 이점
모바일 웹 사이트는 더 이상 예외가 아니라 오늘날의 추세입니다. 웹 사이트를 모바일 반응 형으로 만들면 Google 검색에서 순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모바일 웹 사이트의 이점은 비즈니스에서 여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때도 빛납니다. 별도의 모바일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수많은 진정한 리드와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여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오늘날 분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웹 사이트보다 더 개인적인 것입니다. 고객은 제공되는 내용이 마음에 들거나 필요한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이것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웹 사이트보다 비즈니스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 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앱이란?
모바일 앱은 휴대 전화, 태블릿, 스마트 폰 등의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되도록 특별히 개발 된 컴퓨터 화 된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초대하는 것처럼 들리 겠지만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신중하게 분석해야합니다. 비즈니스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까? 예를 들어, 주로 고객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이 아닌 모바일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카메라를 사용해야하는 게임이나 지리적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와 같은 특정 비즈니스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 엄청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항상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에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주로 Blackberry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전문가 인 경우 게임 애플리케이션이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기 전에 고객의 용도 / 관심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다음 두 가지 중요한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여러 장치 및 플랫폼을위한 앱 설계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운영 소프트웨어 중 두 가지는 '애플 OS'와 '안드로이드 OS'입니다. 그러나 Microsoft OS도 주목할 만합니다. .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동안이 세 가지 주요 운영 소프트웨어에서 모두 실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작업을 마치면 다양한 모바일 장치의 화면 크기, 인터페이스의 유용성 등과 같은 다른 디자인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마케팅하는 다양한 방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마케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물론 Apple App Store입니다. Android Marketplace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점은 모바일 앱을 선보일 최고의 장소입니다. download.com, getjar.com 등과 같은 직접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마케팅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이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강력한 측면은 개인화 개념입니다. 단순한 웹 사이트에서 고객이 온라인 구매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 도구가됩니다. 판매의 전체 프로세스가 머리에 달려 있고 회사는 인앱 구매로 계속 지불하고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이름을 대중화 할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모바일 광고의 도달 범위는 다른 어떤 광고 모드보다 훨씬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홍보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고객 기반의 더 큰 부분에 도달하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모바일 광고 생태계 란?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기술입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활성화 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능형 대화 형 광고 메시지에 대한 간단한 문자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모바일 광고 기술에는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모바일 장치에서 광고 할 수있는 광고주와이를 작업하는 모바일 광고 시스템 기계공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광고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바일 광고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명확한 형식, 매력적인 광고 배너를 사용하고 고객의 관점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항상 고객의 경험을 간단하고 즉각적이며 실행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메시지를 개인화하십시오.
모바일 광고를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양방향 광고를 만드세요. 청중에게 가입을 장려하고 제안을 받으세요.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지역 타겟팅하여 관련성을 높이고 광고의 모든 히트를 전환하세요.
사회적으로 만드십시오. 소셜 공유를 추가하거나 새로 고침하여 바이러스를 만들어 전환율을 높입니다.
올바른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더 높은 수익을 제공 할 수있는 트렌드 채널과 미디어에 집중하세요.
청중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미세 실험을 계속 수행합니까?
모바일 광고의 장점
현재 세계에서 휴대 전화는 모든 학급과 연령대가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광고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Reach− 휴대 전화는 인터넷보다 15 %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합니다. 모바일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보다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모바일 광고에 대해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Accessibility− 모바일은 사용자에게 편리합니다. 모바일 광고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을 따릅니다.
Time factor − 사람들은 24 시간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에서는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st− 모바일 광고는 다른 유형의 광고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주머니가 가벼워서 같은 비용으로 더 많이 광고 할 수 있습니다.
Personalized− 메시지로 광고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방법보다 더 친밀한 메시지를 찾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오늘날 시대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채팅, 트윗, 댓글 달기, 다른 사람의 댓글 좋아요 표시는 일상적인 활동이되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많은 비즈니스에서 소셜 미디어를 채널로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모바일 장치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하는 기술입니다. 거의 71 %의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소셜 미디어에 액세스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모바일 장치는 사용자에게 편리하기 때문에 데스크톱 /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위한 훌륭한 채널이되고 소셜 미디어도 그 영향을받습니다. 광고주는 모바일 장치가 웹보다 더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하고이를 마케팅을위한 완벽한 매체로 간주합니다.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 사항을 사용하여 훌륭한 모바일 소셜 미디어 정책을 만듭니다.
- 눈에 띄는 제목, 이미지 또는 핵심 요소로 고객을 놀라게하십시오.
- 소셜 플랫폼을 통해 사진 및 비디오와 같은 시각적 미디어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앱을 통해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점
소셜 미디어는 크기와 고유 한 기술에 관계없이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더 큰 고객층에 접근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의 다음 측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venience− 사람들은 데스크톱을 통해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를 편리하게 찾습니다. 이제 스마트 폰을 통해 트윗하거나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추세가되었습니다.
Intimacy− 고객에게 개인적인 느낌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스마트 폰을 개인 자산으로 여깁니다.
Wider Reach− 모바일 장치의 존재는 유사한 종류의 다른 장치보다 훨씬 넓고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더 높은 노출 범위를 제공합니다.
Quick Response − 고객의 반응이 훨씬 빠릅니다.
Well defined Strategy− 모바일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매우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으며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를 통해 대상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청중 행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Real-time Action− 실시간 액션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요소에 집중하고 다른 측면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휴대폰으로 이메일이나 홍보 메시지를 수신 할 때 알림을받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은 잠재 고객으로부터 즉각적인 응답을받을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모바일 이메일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기능적인 이메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구독자와 잠재적 인 판매 리드를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은 한 번의 클릭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전달 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에 대해 사용자 정의되고 개인화됩니다.
전송 속도도 매우 높지만 일부는 잘못된 이메일 주소 또는 스팸으로 인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한 번에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 할 수있는 반면 이메일 자체는 고도로 개인화되고 특정 대상을 대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합니다.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은 한 번에 많은 사용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다음은 다시 확인해야하는 특정 기술 및 비 기술적 측면입니다.
장치 및 브라우저에 최적화
뉴스 레터이든 확인 이메일이든 보내는 이메일에는 여러 장치에 최적화 된 몇 가지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에 링크를 추가했지만 사용자가 터치 스크린 활성화 전화 없이는 클릭하기가 매우 어려운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관심의 가치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사용자는 Google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가 휴대 전화에 사전 설치되어 있지만 일부 사용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보내는 이메일이 Chrome 이외의 다른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으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작성할 때 모든 종류의 장치와 브라우저에서 이메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대량 전송을 목표로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제공 업체 선택
강력히 권장되는 정책은 이메일을 작성, 디자인 및 구독자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이메일 마케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 선택이 있으며 그중 인기있는 것은 Mailchimp 및 Sendgrid입니다. 이러한 공급자는 10. 모바일 전자 메일 마케팅 디자인 및 콘텐츠를 사용자 지정하여 모바일 장치 용 전자 메일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 정보, 이메일 전달 가능성 등에 대한 강력한 보고서를 받게됩니다.
이메일 디자인
사용자가 휴대폰이나 랩톱 또는 데스크톱에서 이메일을 볼 수 있도록하려면 특정 디자인 원칙을 따라야합니다. 디자인 원칙에 따라 회사 로고가 왼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나야한다는 사실 또는 이메일의 주요 헤드 라인이 모든 화면 크기에 맞아야한다는 것과 같은 특정 규칙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메일에 추가하는 모든 클릭 유도 문안이 명확하고 눈에 띄도록해야합니다. 또 다른 팁은 시청자가 쉽게 볼 수 있도록 탐색 링크를 굵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모바일 이메일은 진정한 판매 리드 또는 더 많은 구독자를 포착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러한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전화 번호 캡처, 쿠폰 코드 전송, 웹 사이트 트래픽 유도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및 판매가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주부는 거실에서 편안하게 주방 용품을 구입할 수 있고 바쁜 사람은 사무실에서 점심을 주문할 수 있으며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M-Commerce는 무엇입니까?
모바일 상거래 또는 M-Commerce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사용자를 구매 또는 판매 프로세스에 참여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Android 앱이나 iPhone 앱을 구매하면 그 사람은 모바일 상거래에 참여하게됩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 벨소리, 구독 등과 같은 모바일 장치를 통해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자산이 있습니다.
M-Commerce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m-commerce에 참여하면서 비즈니스로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판매처 결정
m-commerce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기 전에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아웃렛 또는 상점 유형을 결정해야합니다. 벨소리를 만들었다 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벨소리를 특정 타사 아울렛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하는 독립 애그리 게이터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마켓 플레이스 또는 앱 스토어 (Apple)와 같은 모바일 스토어 나 앱 스토어에서 벨소리를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점은 많은 구매자가 자주 방문하므로 쉽고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매 전용 모바일 웹 사이트를 만들거나 메인 웹 사이트에 모바일 상거래 페이지를 설정하여 자신의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 설정
판매 할 위치를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판매자 계정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PayPal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중소기업 또는 대기업에 이상적입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귀하와 귀하의 고객이 지불하기가 정말 쉬워 지지만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자체 청구 및 지불 게이트웨이를 설정할 수도 있지만 사용자가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키보드 나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간편한 탐색 도구와 적절한 디스플레이 크기를 사용하여 모바일 상거래 사이트의 디자인이 직관적이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모바일 상거래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M-Commerce의 이점
모바일 상거래에 참여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주요 이점은 잠재 매출의 규모입니다. 잠재 고객이 스마트 폰을 소유 할 확률이 매우 높으므로 웹 사이트보다 모바일 장치에서 훨씬 더 긍정적 인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안전하게 가정 할 수 있습니다. M-commerce는 유형, 규모 및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비즈니스에 권장됩니다.
모바일 장치는 사용자가 세상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은 모든 측면에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정보에 따라 행동합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온라인 광고를 확장해야하며 모바일에서 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모바일 사용자-통계
Google이 Ipsos OTX MediaCT와 제휴하여 5000 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89% use smartphones throughout the day.
이 중에서-
- 89 % 연결 유지
- 82 % 조사 및 뉴스 읽기
- 75 % 탐색
- 65 % 즐거움
- 45 % 관리 및 계획
- 70 %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구매
- 82 %는 휴대 기기에서 광고를보고 42 %가 광고를 클릭합니다.
광고주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위치 기반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반응 형 웹 사이트를 소유하는 것은 이제 필수입니다.
모바일 잠재 고객을 파악하는 방법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모바일 청중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Measure user recordings− 여기에서 사용자의 모든 제스처가 캡처됩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의 행동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Heat maps사용자의 행동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더 많이 탭하는 위치와 UI를 변경해야하는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al-time In-App analytics 사용자의 정신과 사용자가 화면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R이턴 o엔 I투자 또는 단순히 ROI는 투자로 얻은 이익의 계산입니다. ROI를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마케팅의 ROI를 이해하기 위해 다음을 가정 해 보겠습니다.
C우스 토머 Lifetime Value (CLV)
CLV = 평균 고객 당 수익 × 평균 방문 횟수
고객 당 $ 100 × 10 회 방문 = $ 1,000
허용 가능한 계산 Cost of C우스 토머 Acquisition (COCA) as −
COCA = CLV × (신규 고객에게 할당 된 %)
$ 1000 × 10 % = $ 100
이제 모바일 마케팅 예산을 '브랜딩'과 '직접 반응'으로 나누어 재 할당하세요. 예를 들어 예산의 20 %를 직접 반응에 할당하십시오.
직접 응답 예산 = $ 200,000
$ 200,000의 20 % = $ 40,000
따라서 모바일 마케팅 예산은 $40,000.
이제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예상 고객 수를 계산하십시오.
CLV = $ 1,000
예산 = $ 200,000
COCA = $ 100
고객 확보 = 예산 ÷ COCA
따라서 $ 200,000 ÷ 100 = 2,000
따라서 신규 고객 = 2,000
직접 반응 (신규 고객) = 2,000
모바일 마케팅 신규 고객 = 400
Conclusion − On 20% investment, you will gain 20% new custo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