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수익

R이턴 oI투자 또는 단순히 ROI는 투자로 얻은 이익의 계산입니다. ROI를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OI =
수익-투자 / 투자

모바일 마케팅의 ROI를 이해하기 위해 다음을 가정 해 보겠습니다.

  • C우스 토머 Lifetime Value (CLV)

    CLV = 평균 고객 당 수익 × 평균 방문 횟수

    고객 당 $ 100 × 10 회 방문 = $ 1,000

  • 허용 가능한 계산 Cost of C우스 토머 Acquisition (COCA) as −

    COCA = CLV × (신규 고객에게 할당 된 %)

    $ 1000 × 10 % = $ 100

이제 모바일 마케팅 예산을 '브랜딩'과 '직접 반응'으로 나누어 재 할당하세요. 예를 들어 예산의 20 %를 직접 반응에 할당하십시오.

직접 응답 예산 = $ 200,000

$ 200,000의 20 % = $ 40,000

따라서 모바일 마케팅 예산은 $40,000.

이제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예상 고객 수를 계산하십시오.

CLV = $ 1,000

예산 = $ 200,000

COCA = $ 100

고객 확보 = 예산 ÷ COCA

따라서 $ 200,000 ÷ 100 = 2,000

따라서 신규 고객 = 2,000

직접 반응 (신규 고객) = 2,000

모바일 마케팅 신규 고객 = 400

Conclusion − On 20% investment, you will gain 20% new custo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