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A는 어떻게 계산됩니까?

Oct 01 2020

내년에 계약직과 현재의 정규직을 맡을 생각이며 두 수입원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소득이 특정 수준 (~ $ 137k)에 도달하면 직원은 FICA 세금 납부를 중단합니다.

급여를 처리하는 HR 회사 / 소프트웨어가 얼마나 많은 수입이 발생했는지 "알고"있는지 궁금합니다. 급여 회사는 단순히 현재 급여 명세서에서 YTD 급여를 참조합니까? 아니면 전체 소득 (예 : 여러 소득원으로부터)을 결정하기 위해 일종의 중앙 기록 서비스를 조사하고이 총 소득 금액을 사용하여 FICA를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까?

전자가 사실이라면 과세시 과다 지불 된 FICA를 조정하고 상환을받을 수 있습니까?

답변

9 mhoran_psprep Oct 01 2020 at 21:58

일년 내내 한 명의 "고용주"가있는 경우 급여 처리 시스템은 연간 사회 보장 최대 금액에 도달하면 직원 부분의 징수를 중지합니다.

여러 고용주가있는 경우, 동시에 여러 명이거나 중복되지 않는 경우 각 고용주는 귀하의 다른 소득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각 직원은 급여가 연간 최대치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해서 사회 보장을받습니다.

초과분을 돌려 받으려면 내년에 신고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세금 소프트웨어 도구는 모든 W-2 데이터를 입력하자마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고용주 수에 대한 참고 사항. 1 년에 회사는 급여 처리 회사를 전환 한 다음 연말에 모든 직원의 시계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전환 전 한도를 초과 한 사람도 원천 징수를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모두가 화를 냈습니다.

6 BenMiller-RememberMonica Oct 02 2020 at 02:46

mhoran_psprep가 대답 했듯이 , 여러 고용주를 둔 결과로 고용주가 징수 한 초과 사회 보장 세금은 세금시 환급됩니다. 세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있지만 직접 세금을 내거나 궁금한 경우 양식 1040 , 일정 3 , 11 행 (양식의 2019 버전)에서 처리됩니다.

양식 1040 지침은 이 말을 :

11 행

초과 사회 보장 및 계층 1 RRTA 세금 원천 징수

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가 공동 신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2019 년에 한 명 이상의 고용주가 있고 총 임금이 $132,900, too much social security or tier 1 railroad retirement (RRTA) tax may have been withheld. You can take a credit on this line for the amount withheld in excess of $8,239.80. 그러나 한 고용주가 $ 8,239.80 이상을 원천 징수 한 경우에는 초과분을 신고 할 수 없습니다. 고용주는 귀하를 위해 세금을 조정해야합니다. 고용주가 초과 징수를 조정하지 않는 경우 양식 843을 사용하여 환불 청구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이 금액을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에 대해 별도로 계산하십시오.

1040 또는 1040-SR 양식에서는 초과 Tier 2 RRTA 세금에 대한 환불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대신 양식 843을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Pub을 참조하십시오. 505.

위에 인용 된 숫자는 2019 년 기준입니다. 2020 년에 지불 할 최대 사회 보장 세는 $ 137,700의 6.2 % 또는 $ 8,537.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