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적 도구를 마법 시전 초점으로 사용하여 내 발명가의 주문 공격 롤과 마법 저장 DC에 대한 보너스를 얻어야합니까?
Tasha 's Cauldron of Everything (p. 119)에는 다목적 도구 라는 마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간단한 드라이버는 다양한 도구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행동으로, 당신은 항목을 터치하고 당신이 선택한 장인의 도구의 모든 유형으로 변형 할 수 있습니다 ...]
이 도구를 들고있는 동안, 당신은 주문 공격 롤과 당신의 발명가 주문의 저장 던지기 DC에 보너스를 얻습니다. 보너스는 도구의 희귀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혜택을 얻기 위해 도구를 보유해야한다고 명시되어있는 경우이 도구를 주문 시전 초점으로 사용해야한다는 의미입니까? 아니면 한 손으로 잡고 다른 손으로 다른 주문 시전 초점을 잡고도 여전히이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답변
도구를 잡고 있으면됩니다 . 다른 손으로 초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도구 설명 의 관련 부분을 인용했습니다 .
이 도구를 누르고있는 동안 , 당신은 주문 공격 롤과 당신의 발명가 주문의 저장 던지기 DC에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Q & A에서 언급했듯이 포스트 Tasha의 발명가는 한 손으로 초점 과 재료 구성 요소를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주문에 체세포 구성 요소가 있더라도 다목적 도구를 다른 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
발명가의 초점은 재료 구성 요소로 간주됩니다. Artificer 클래스 설명에 필요한 도구 섹션에서 :
이 Spellcasting 기능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 할 때는 주문 시전 포커스 (특히 도둑의 도구 또는 일종의 장인 도구)가 있어야합니다 (즉 시전 할 때 주문에 'M'구성 요소가 있음).
물질 구성 요소에 대한 규칙은 상태 :
스펠 캐스터는 스펠의 재료 구성 요소에 접근하거나 스펠 캐스팅 포커스를 유지하기 위해 손이 자유로 워야 하지만 체세포 구성 요소를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손일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 및 신체 구성 요소는 비전 초점을 잡고있는 한 손으로 만족할 수 있으므로 다른 손은 다목적 도구를 포함하여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