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생물이 원거리 공격을 완전히 차단하여 전체 엄폐물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Dec 09 2020

나는 우리가 그리드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묻는 것인데, DMG p.251은 장애물에 의해 차단 된 3-4 개의 라인이 공격이 여전히 목표물에 도달 할 수 있다면 3/4의 엄폐물을 제공한다고 말하고 있지만, 공격이 발생하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설명하지 않습니다. 목표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전체 덮개를 가정하지만 틀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질문에서와 같이 하나 이상의 생물이 각각 대상에 대해 3 개 또는 4 개의 라인을 차단하면 어떨까요? 1/2 커버 (Sage Advice Compendium에 따라), 3/4 커버, 전체 커버 또는 다른 것을 만들 수 있습니까? 또한 여러 생물이 전체 엄폐물을 만들 수 있다면 엄폐물 출처가 둘 이상일 때 최고의 엄폐물 만 적용된다는 점을 고려합니다.

나는이 모든 것이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안다.

명확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4 ThomasMarkov Dec 10 2020 at 00:33

일반적으로 1/2 덮개입니다.

이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이 배열은 왼쪽의 두 줄이 막히지 않았기 때문에 빨간색 반쪽 덮개 만 제공합니다.

3/4 커버를 줄 수있는 배열이 있습니다.

이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일반적인 커버 규칙이 그리드 커버 규칙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이 배열 절반이 아닌 3/4 커버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나는 여기에 질문을했습니다 : 그리드에서 플레이,이 상황은 1/2 또는 3/4 커버입니까? 해당 Q & A에 제공된이 배열에 대한 확실한 답변이있는 경우이 답변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