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위가 "Self"인 주문과 범위가 "Self (XYZ)"인 주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Nov 12 2020

범위가 "Self"인 주문과 "Self (XYZ)"범위의 주문이 있습니다. 여기서 XYZ는 수정 자입니다.

자아의 범위는이 둘 사이에서 일치합니까? 각 경우에 타겟팅 규칙이 다른가요? 이 두 범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20 Medix2 Nov 12 2020 at 22:35

에서 2020년 11월에서 비공식 트윗 , 리드 규칙 디자이너 제레미 크로포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범위가 "자기 (XYZ)"인 D & D 주문에 대한 메모 : "5 피트 반경", "15 피트 원뿔"또는 다른 어떤 것을 말하는 괄호는 사용자가 주문의 원점임을 의미하지만 반드시 목표는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공간에서 비롯된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디자이너가 그러한 주문이 작동하도록 의도 한 방식입니다. 테이블에서 작동하는 방법은 테이블에 달려 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관련 규칙 은 PHB / 기본 규칙의 Spellcasting 장의 "Range" 섹션에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부분의 주문에는 범위가 피트로 표시됩니다. 어떤 주문은 당신이 만지는 생물 (당신을 포함)만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방패  주문 과 같은 다른 주문  은 당신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이 주문은 자신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서 시작된 원뿔이나 효과의 선을 만드는 주문은 또한 자신의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주문 효과의 원점이 본인이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 장 뒷부분의 "효과 영역"참조).


나는 개인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질문이 이미 존재하는 다양한 파급 효과와 이러한 용어의 해석을 해결하려면 :

7 illustro Nov 12 2020 at 22:10

"Self"및 "Self (XYZ)"범위가 다릅니다.

플레이어 핸드북 (P202)은 우리에게 "에서 자기의 범위의 두 가지 정의를 제공 범위 주문 시전 장의"절을 :

대부분의 주문에는 범위가 피트로 표시됩니다. 어떤 주문은 당신이 만지는 생물 (당신을 포함)만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방패 주문 과 같은 다른 주문 은 당신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이 주문은 자신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서 시작된 원뿔이나 효과의 선을 만드는 주문은 또한 자신의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주문 효과의 원점이 본인이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 장 뒷부분의 "효과 영역"참조).

따라서 우리는 Self에 대한 두 가지 정의를 가지고 있으며 D & D 5e는 "Specific vs. General"규칙에 의해 관리되므로 둘 다 유효합니다.

  • "Self": 주문이 시전자를 대상으로 함을 의미합니다.
  • "Self (XYZ)": 주문이 효과 영역 주문이며, 원점 시전자 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주문의 범위가 "Self (XYZ)" 인 경우 주문의 설명에 주문의 영향을받는 대상 생물로 포함되지 않는 한 시전자는 주문의 대상 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