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블레이드의 효과에 의한 공격에 대한 데미지 롤이 붐 블레이드에 대한 데미지 롤로 계산됩니까?
이 질문은 매우 구체적으로 작성되었으므로 답변하기 전에 해당 문구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붐 블레이드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주문 시전에 사용 된 무기를 휘두르고 5 피트 내에있는 한 생물에 대해 근접 공격을합니다. 명중시 대상은 무기 공격의 일반 효과를받은 후 다음 턴이 시작될 때까지 폭발적인 에너지에 휩싸입니다. 대상이 그 전에 기꺼이 5 피트 이상 이동하면 대상은 1d8 천둥 피해를 받고 주문이 종료됩니다.
무기에 의한 피해 판정도 주문에 대한 피해 판정으로 계산되면, 원소 숙련도가 주문이 피해가 아니라 해당 피해를 처리해야한다고 지정하기 때문에 피해 판정도 원소 숙련자 재주와 같은 영향을받습니다. 데미지 롤.
이 재주를 얻으면 산, 냉기, 불, 번개 또는 천둥과 같은 피해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발동 한 주문은 선택한 유형의 피해에 대한 저항을 무시합니다. 또한 해당 유형의 피해를 입히는 주문에 대해 피해를 굴릴 때 피해 주사위에서 1을 2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데미지 롤에 적용됩니까, 아니면 보너스 천둥 데미지에만 적용됩니까?
답변
Elemental Adept는 무기 가 적절한 데미지 유형 인 경우 데미지 롤에 적용됩니다 . 아마.
쓰여진 바와 같이, 붐 치는 칼날 로 만든 공격은 주문 효과의 일부이므로 피해 판정은 주문에 대한 피해로 간주됩니다. 주문 시전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장의 각 주문 설명은 주문의 이름, 레벨, 마법 학교, 캐스팅 시간, 범위, 구성 요소 및 지속 시간을 포함한 정보 블록으로 시작됩니다. 나머지 주문 항목은 주문의 효과를 설명합니다.
주문의 설명에 근접 공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근접 공격은 주문 효과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무기는 산, 추위, 불, 번개 또는 천둥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무기가 화염 혀의 화염 피해 와 같은 공격 유형 중 하나를 공격 한 경우 해당 유형의 피해는 Elemental Adept 재주를받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것이 내가 통치 할 방법입니다.
장점이있는 다른 판결이 있습니다.
또는, 그 피해가 유형 중 하나가 아니더라도 무기 피해에 적용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Elemental Adept의 유효한 판독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Q & A를 참조하세요. Elemental Adept (화염) 재주가 Flame Strike 주문의 빛나는 데미지에 적용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