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ed”재주에서 배운 주문은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시전 할 때 직업 주문으로 간주됩니까?

Nov 22 2020

Tasha의 Cauldron of Everything에 게시 된 Fey Touched 및 Shadow Touched 업적 각각 두 가지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말한다 :

  1. 당신은 [주문]을 배웁니다.
  2. 주문 슬롯을 소모하지 않고 각 주문을 발동 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 당 한 번].
  3. 적절한 레벨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러한 주문을 시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주문의 주문 시전 능력은 위업에 따라 다르므로 주문 슬롯을 부여하는 직업의 능력과 같을 수도 있고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캐스팅 클래스는 모두 자신의 스펠 캐스팅 기능을 조절하는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이 캐스팅은 스펠 캐스팅 기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Touched feats의 주문이 # 2에서 캐스팅되는 방식과 관련이 없어야합니다. 비시 전 클래스조차도 이러한 방식으로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으므로 일반 주문 시전 규칙 만 적용됩니다.

(이것은 주문 시전자의 인종 특성이 재료 구성 요소가 필요한 주문을 부여하는 경우 해당 클래스의 초점을 사용하여 해당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까? ) 에서 논의 된 것처럼 인종 특화 주문을 초점으로 시전 할 수없는 이유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업적 '주문을 시전 할 때 # 3에 설명 된대로 일이 더 복잡, 마법 슬롯이 참조하기 때문에 않는 클래스 주문 시전 기능에서 온다. 이 경우 시전자는 단순히 주문 슬롯을 "연료"로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 2에 대해 시전 된대로 정확하게 주문을 시전합니까? 아니면 시전자가 실제로 자신의 클래스 스펠 캐스팅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특정 규칙을 따라야한다는 점에서 본질적으로 다른가요?

또한 시전중인 특정 Touched feat 주문이 시전자의 클래스 주문 목록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답이 달라지는가?


관련 가능성 :

Magic Initiate는 해당 주문이 주문 목록에있는 경우 선택한 주문이 효과적으로 "항상 준비"되도록 허용합니까?

어떤 주문이 ​​{class} 주문으로 간주 되나요?

업적에서 배운 주문이 직업과 관련된 것으로 간주됩니까?

답변

2 Medix2 Nov 23 2020 at 20:38

선택한 재주 만 자신의 주문을 클래스와 연결합니다.

Sorcerer의 Spellcasting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

[...] Sorcerer 테이블은 1 레벨 이상의 마법사 주문을 발동해야하는 주문 슬롯 수를 보여줍니다. [...]

이로부터 Sorcerer 클래스의 주문 슬롯은 해당 주문이 Sorcerer 주문 인 경우에만 주문을 시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든간에).


세이지 조언 개론 ( PDF 링크는 ) 매직에 대한 다음은 위업을 (강조 광산을) 시작 상태 :

Q. 주문 슬롯이있는 경우 매직 시작 재주로 배운 1 단계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까?

A. 예,하지만 위업을 위해 선택한 클래스가 클래스 중 하나 인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마법사를 선택하고 당신이 마법사 인 경우, 해당 클래스의 Spellcasting 기능은 당신이 알고있는 마법사 주문을 발동하기 위해 당신의 주문 슬롯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1 단계 마법사를 시전 할 수 있습니다. Magic Initiate에서 배운 철자입니다. [...]

간단히 말해, Magic Initiate에서 배운 1 단계 주문에 주문 슬롯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캐릭터의 일반 주문 시전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두 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1. 명시 적으로 지정된 클래스의 마법을 연결하는 위업에 의해 부여 마법은 그 클래스 (매직을 복용하는 마법사는 아래의 시작과 관련된 마법사 배우고 선택 매직 미사일 캐스트에 자신의 마법 슬롯을 사용할 수있는 마법의 미사일 때문에, 매직 미사일은 있어야 할 Sorcerer 주문으로 간주 됨).

  2. 재주에 의해 부여되고 클래스 주문 목록에 나타나는 주문은 반드시 우리 클래스와 관련 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법사하에 Magic Initiate를 받고 마법 미사일 을 배우기로 선택한 마법사 는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 따라서 마법 미사일 있어야 하지 )는 마법사의 주문으로 간주 될 수있다.

따라서, 업적에서 얻은 대부분의 주문이되어 있지 모든 클래스의 무엇이든지와 관련. 가장 주목할만한 예외는 Magic Initiate로, 당신이 선택한 클래스와 주문을 연관시킵니다. 다른 예로는 Ritual Caster와 Spell Sniper, 특히 Druid cantrip이 필요한 Wood Elf Magic feat의 cantrip이 있습니다.


문제의 축제는 그것에서 배운 주문을 특정 클래스와 연관 시키지 않습니다 . 따라서 그들이 하지 않는 그들을 캐스팅 누구든지위한 클래스 주문으로 간주하고 그들이 말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가능한 다양한 요구 사항이나 대상이 아닌 "당신이 {클래스} 주문을 시전 할 때 ..."

대신이 위업이 말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은 또한 적절한 레벨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러한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의 주문 시전 능력은이 재주에 의해 증가 된 능력입니다.

이것은 당신이이 주문들에 대해 당신의 주문 슬롯을 명시 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아주 드문 일입니다 ), 그러나 그것들은 당신의 직업과 관련 이 없습니다 . 이것은 그들의 주문 시전 능력이 당신의 클래스가 실제로 사용하는 것과 같을 필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분명합니다. 비록 같더라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관련 질문의 큰 목록

즉, 주어진 주문이 당신의 직업과 연관되어 있고 직업 주문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는 결국 GM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 (및 관련 주제)에 대해 여러 가지 다른 답변과 함께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 어떤 주문이 ​​{class} 주문으로 간주 되나요?
  • 업적에서 배운 주문이 직업과 관련된 것으로 간주됩니까?
  • Infuse Magic의 "인공 주문"은 무엇입니까?
  • Dreadful Word 호출을 통한 Confusion은 흑 마법사 주문으로 간주됩니까?
  • 발명가의 주문 저장 아이템이 전문 주문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 내가 천상의 흑 마법사이고 Magic Initiate-Cleric (Cure Wounds)을받는 경우, 이제 그것은 나에게 흑 마법사 주문으로 간주됩니까? [복제]
  • 와일드 매직 마법사의 와일드 매직 서지 기능을 위해 마법사 주문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복제]

  • 마법 아이템에서 마법사 주문을 시전하면 Wild Magic Surge가 발생할 수 있습니까?
  • Wild Magic Surge는 Magic Initiate 주문을 사용하는 Wild Magic Sorcerer에 의해 발동 될 수 있습니까?
  • 스펠 슬롯을 사용하지 않고 와일드 매직 서지 활성화
  • Ring of Spell Storing의 경우 Wild Magic Surge는 언제 트리거됩니까?
  • Aberrant Dragonmark feat를 통해 습득 한 1 레벨 주문이 Wild Magic Surge를 유발할 수 있습니까?
  • Wild Magic Surge는 다른 클래스에서 배운 경우 Sorcerer 주문 목록의 주문을 트리거합니까?
  •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Magic Initiate feat에서 배운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까?
  • 의식으로 Wild Magic Surges를 트리거 할 수 있습니까?

  • 주문 슬롯없이 주문을 시전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해당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까?
  • Fey Teleportation feat에서 부여 된 주문을 추가로 시전하기 위해 주문 슬롯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Magic Initiate는 주문이 주문 목록에있는 경우 선택한 주문이 효과적으로 "항상 준비"되도록 허용합니까?
  • Magic Initiate 재주를 받고 다른 클래스를 선택하지만 내 클래스 목록에도있는 주문을 선택하면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발동 할 수 있습니까?
  • Magic Initiate feat (마법사 목록 선택)를 가진 Arcane Trickster 또는 Eldritch Knight가 선택한 1 단계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주문 슬롯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아이템에서 주문을 발동하면 주문을 발동 할 때 사용되는 직업 능력을 적용 할 수 있습니까?
  • Spellcasting 기능을 사용하여 Magic Initiate 주문을 재 훈련 할 수 있습니까?
  • Magic Initiate feat의 주문을 다른 주문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 소서러는 Drow High Magic 위업으로 부여 된 주문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