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귀한 행위의 책을 읽으면 업데이트되지 않은 5 단계 주문을 주문 저장 반지로 캐스팅 할 수 없습니까?

Nov 23 2020

주문 저장 의 반지 상태 (내 강조) :

이 반지에는 캐스팅 된 주문이 저장되어 조율 된 착용자가 사용할 때까지 보유합니다. 링은 한 번에 최대 5 단계의 주문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발견되면 GM이 선택한 1d6-1 레벨의 저장된 주문을 포함합니다.

모든 생물은 주문이 발동 될 때 반지를 터치하여 1 단계부터 5 단계까지의 주문을 반지에 발동 할 수 있습니다. 마법은 반지에 저장되는 것 외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반지가 주문을 유지할 수 없으면 주문은 효과없이 소모됩니다. 주문을 시전하는 데 사용되는 슬롯의 레벨에 따라 사용되는 공간이 결정됩니다.

이 반지를 끼고있는 동안에 저장된 모든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원래 시전자 의 슬롯 레벨 , 주문 저장 DC, 주문 공격 보너스 및 주문 시전 능력 을 사용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주문을 시전하는 것처럼 취급됩니다. 반지에서 발동 한 주문은 더 이상 그 안에 저장되지 않아 공간을 확보합니다.

고귀한 행위 의 책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책을 읽고 공부 한 후에는 성직자 또는 성기사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소비하는 모든 주문 슬롯이 한 단계 더 높은 주문 슬롯으로 간주됩니다. [...]

따라서 5 단계 주문 슬롯을 사용하는 5 단계 주문 시전은 6 단계 주문 슬롯을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주문 저장 고리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이 올바른지? 책의 혜택을 끝내는 것 외에 내가 놓친 규칙이 있습니까?

답변

11 ThomasMarkov Nov 23 2020 at 21:48

맞습니다.

고귀한 행위의 책에서 인용 한 바와 같이 :

책을 읽고 공부 한 후에는 성직자 또는 성기사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소비하는 모든 주문 슬롯이 한 레벨 더 높은 주문 슬롯으로 간주됩니다.

즉, 레벨 N의 주문 슬롯을 소비하면 모든 기능에 대해 레벨 N + 1로 계산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결함 일 것입니다.

여기서 RAW 판결은 Ring of Spell 저장에 대한 심각한 너프이므로 거의 확실히 의도하지 않은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DM이 책을 읽기 전에했던 것처럼 Ring of Spell 저장이 계속 작동하도록 허용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5 KRyan Nov 23 2020 at 21:47

사용 된 슬롯의 수준

고귀한 행위 의 책을 읽은 후 더 높은 수준의 슬롯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무의미 할 것입니다). 여전히 5 단계 슬롯을 사용하고 있으며 6 단계 슬롯으로 "계산"됩니다.

이 아마도,에 - 마법의 자신의 매개 변수를 적용 "으로 계산"무엇에 대한 몇 가지 모호함이 있지만, 다른 일들이 흐려-하지만, 얻을 수있는 속도로 저장하는 마법의 반지 분명이해야 하지 등-A 그 주요 유물 중 하나를 수 의 책 Exalted Deeds 에는 언급되지 않은 이상한 결점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1 Nick Nov 23 2020 at 23:47

아니요, 여전히 5 레벨에서 주문을 시전하고 링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4 레벨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5 레벨 주문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즉, 스펠 저장 링에 5 레벨 스펠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문을 시전 할 때 해당 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해야합니다.

캐릭터가 주문을 시전 할 때, 그 또는 그녀는 그 주문 레벨 이상의 슬롯을 소비하여 효과적으로 슬롯을 주문으로 "채 웁니다".

그러나 책을 읽은 후에는 슬롯이 한 단계 더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책을 읽고 공부 한 후에는 성직자 또는 성기사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소비하는 모든 주문 슬롯이 한 레벨 더 높은 주문 슬롯으로 간주됩니다.

즉, 4 레벨 주문 슬롯을 소모 할 수 있으며 성직자 또는 성기사 주문을 시전 할 목적으로 5 레벨 주문 슬롯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