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시도가 실패하면 장비가 떨어 집니까?

Aug 19 2020

두 마리의 그리즐리 베어 가 있는데 그중 하나에 쇼트 소드 가 장착되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 다른 베어를 장착하려고하는데 상대가 킬 스펠로 반응하면 쇼트 소드가 첫 번째 베어에게 장착되지 않습니까?

장비에 대한 규칙을 살펴 봤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생각할 수는 있습니다 (물론 상대가 킬 주문을 사용하기 전에 장비를 장비하면 떨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

9 SwimmerF Aug 20 2020 at 17:00

장비는 이전 생물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701.3a 개체 나 플레이어에 오라, 장비 또는 요새를 부착한다는 것은 현재있는 위치에서 그것을 가져 와서 그 개체 나 플레이어 에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 [...]

701.3b 효과가 오라, 장비 또는 요새를 부착 할 수없는 개체 나 플레이어에 부착하려고하면 오라, 장비 또는 요새 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

이전 생물의 장비를 분리하는 것은 비용의 일부가 아니라 장비 능력의 해결의 일부입니다. 능력의 목표는 해결하려고 할 때 불법이기 때문에 해결되지 않아 검은 이전 사용자에게 부착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참고 : 701.3b는 처음부터 효과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이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지만 명시 적으로 이동하지 않는 한 장비가 그대로 유지된다는 생각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6 Glorfindel Aug 19 2020 at 13:50

702.6a 장비는 장비 카드의 활성화 능력입니다. "장비 [비용]"은 "[비용] :이 지속 물을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을 목표물에 부착합니다. 마법을 시전 할 수있을 때만이 능력을 활성화하십시오.”

이제 죽은 곰은 더 이상 유효한 대상이 아니므로 장착 능력이 해결되지 않고 검은 원래 생물에 장착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