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sorcerer 's Hound of Ill Omen이“목표를 공격하는 데에만 그 행동을 사용할 수있다”면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Nov 23 2020

한 생물을 목표로하는 사냥개를 소환하는 Shadow Magic 마법사 의 Hound of Ill Omen 기능 의 "공격 대상"범주에 속하는 항목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기능 설명의 관련 부분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XGE, 51 페이지).

턴에 [하운드]는 가장 직접적인 경로로만 목표를 향해 이동할 수 있으며, 목표를 공격 할 때만 행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냥개는 대상을 공격하기 위해 행동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대상을 공격하는 것"은 구체적으로 공격 롤을 만들기 위해 공격 행동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면 공격으로 인정되는 다른 것이 있습니까?

  • 예를 들어 사냥개는 공격 액션을 사용하여 생물을 밀거나 잡을 수 있습니까?
  • 또는 조금 더 늘리면 대상에게 피해를주기 위해 행동 (공격 행동이 아님)을 취할 수 있습니까 (예 : 용의 숨결 주문에 의해 부여 된 특수 행동 사용)?
  • 아니면 사냥개와 표적의 위치를 ​​감안할 때 공격이 불가능하다면, 사냥개는 Dash 액션을 취하여 향후 공격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까?

또한 사냥개는 원하는대로 보너스 액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어떤 것이 공격 이외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보너스 액션을 부여했다면 그 보너스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까?

"공격 대상"과 공격 행동이 별개인지 동일한 것인지를 명확히하는 일종의 RAW 인용이 포함 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5 GreenstoneWalker Nov 24 2020 at 04:33

밀쳐내 기와 그래 플은 야만인 분노의 "공격"으로 간주되므로 사냥개도 포함됩니다.

야만인이 그래 플이나 밀치기를 시도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하지 않는 경우 , 그래 플과 밀치 는 "특수 근접 공격"이기 때문에 분노 를 유지합니다 .

적을 붙잡는 것은 행동 (공격 행동, 대문자 "a")이 필요하고 "공격"(소문자 "a")이므로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 공격에만 행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

2 minnmass Nov 23 2020 at 08:41

일반적인 생물 은 자신의 차례에 "[그들의] 속도까지 거리를 이동하고 한 번의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보너스 액션을받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클래스 기능, 주문 등에 의해 부여됩니다.

더 구체적으로, 보너스 액션에 대해 :

다양한 직업 기능, 주문 및 기타 능력을 사용하여 턴에 보너스 행동이라고하는 추가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의 ... 기능에 보너스 액션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있는 경우에만 보너스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운드의 설명은 그들이 보너스 행동을 취하는 것을 특별히 배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하나를 부여하는 주문이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Expeditious Retreat 는 "self"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Hound에 캐스팅하는 것은 교활한).

그래서, 사냥개는 자신의 차례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움직일 수 있고 그들의 행동을 사용하여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입니까?

당신이하는 일이 공격으로 간주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면, 규칙은 간단합니다. 공격 판정을한다면 공격을하는 것입니다.

- 공격하기

분명히, 그들은 ( 그들이 기반을 둔 무서운 늑대 에 따라) 목표물을 물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씨름하거나 밀 수 있습니까? 예!

공격하기 는 다음 두 가지 옵션을 호출합니다.

격투

생물을 잡거나 그와 씨름하고 싶을 때 공격 액션을 사용하여 특별한 근접 공격, 그래 플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밀 치기

공격 액션을 사용하면 특수 근접 공격을 수행하여 생물을 밀어 내거나 엎드 리거나 멀리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핵심 비트는 "근접 공격을한다"는 것입니다. Hound of Ill Omen은 자신의 행동을 사용하여 공격 할 수 있고 격투와 밀 치기 모두 공격 유형이므로 Hound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조금 확장하면, 자신의 차례에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 SRD에서 호출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격
  • 주문 시전
  • 대시
  • 해제
  • 다지
  • 도움
  • 숨는 장소
  • 준비된
  • 검색
  • 개체 사용

The Hound of Ill Omen의 설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그 차례에 [병조의 사냥개]는 목표를 공격 할 때만 행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준비 조치를 취하거나 숨기려는 시도가 금지됩니다. 그들은 유사하게 행동으로 Dashing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나 잡기와 밀 치기는 모두 공격이기 때문에 원하는 경우 (타겟이 너무 크지 않은 등 다른 요구 사항이 누락 된 경우) 둘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격투가 구체적으로 "적어도 하나의 프리 핸드를 사용한다 ..."에 주목할 것이다. 이 GM은 일반적으로 자유 부속물 (늑대의 입 포함)을 가진 생물이 잡는 것을 허용하지만, RAW, 하운드는 손이 없기 때문에 잡을 수 없다고 말할 여지가 있습니다.

J.A.Streich Nov 23 2020 at 10:22

공격

몬스터 매뉴얼과 기본 규칙은 몬스터 액션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몬스터가 행동을 취할 때, 스탯 블록의 행동 섹션에있는 옵션에서 선택하거나 대시 또는 숨기기 행동과 같은 모든 생물이 사용할 수있는 행동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e Hound of Ill Omen은 " 무서운 늑대 의 통계를 사용"하며, 이는 단지 그것을 제공합니다. 단지 한 입 액션, 공격 만합니다 - 다이어 울프는 공격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공격이 아니라 액션 - 후자가 있어야 사실을 :

물다. 근접 무기 공격 : 명중 +5, 목표 1 개 5 피트 도달. Hit : 10 (2d6 + 3) 관통 피해. 대상이 생물 인 경우, DC 13 힘 절약 던지기에서 성공하거나 노크를 당해야합니다.

또한, 모든 생물은 할 수있는 공격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씨름 또는 밀어을 . 그 외에는 사용할 수있는 다른 "공격"이 없습니다.

무료 액션이나 보너스 액션을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유일한 것을 많이 사용 하면 디자이너의 의도가 "자유 동작"(기술적으로 "자유 개체 상호 작용")이나 보너스 동작을 얻지 않는 것이라고 믿게됩니다. 그러나 페이지에있는 문구를주의 깊게 읽어 보면 기술적으로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이것이 정오표가 고쳐질 곳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내 게임에서 디자이너가 쓰려고했던 것을 지배 할 것입니다.

그 턴에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 가거나 물기 공격 행동을하기 위해서만 움직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편집자들이 "and / or"가 처음으로 쓰여진 방식을 좋아하지 않았고 우리는 의도하지 않은 모호성을 가진 무언가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최종 전화 및 테이블에서의 독서는 DM에 달려 있습니다. 무료 오브젝트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DM은 게임을 깨뜨리는 것은 아니지만 통계 블록에는 보너스 액션이 없습니다.

다른 작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드래곤 브레스 스펠 효과를 사용하는 것은 공격이 아니므로 취할 수있는 조치가 아닙니다. 사냥개 행동은 공격에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격이 아닌 Dash 액션을 취할 수 없습니다. RAW, 이것들은 잘리고 말립니다. 용서하는 DM은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여유를주고 RAW에서 허용하지 않더라도이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공격이란?

공격을 정의하는 방법은이 질문에서 이미 답변 된 별도의 질문입니다. 공격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 핸드북 (p. 194) 또는 여기에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이하는 일이 공격으로 간주되는지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규칙은 간단합니다. 공격 판정을 내릴 경우 공격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