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knife의 두 번째 공격에 대한 손상에 능력 수정자를 추가합니까?

Nov 23 2020

Normal Two-Weapon Fighting을 사용하면 액션을 사용하여 공격 할 때 보너스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말한다 :

그 수정자가 음수가 아닌 한 보너스 공격의 피해에 능력 수정자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Tasha의 Cauldron 하위 클래스 Soulknife 에는 에너지의 칼날을 만들어서 공격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칼날로 공격 한 후, 다른 손이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면 같은 턴에 보너스 액션으로 두 번째 사이 킥 칼날로 근접 또는 원거리 무기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 공격의 데미지 다이는 1d6이 아니라 1d4입니다.

이것이 Two-Weapon Fighting 과 비슷하지만 , 그다지 같지 않으며, 일반적인 피해 보너스가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내가 맞아?

답변

19 ThomasMarkov Nov 23 2020 at 05:17

수정자를 추가하지 않는 것은 TWF의 특별한 기능입니다.

손상에 대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기로 공격 할 때 공격 판정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수 정치인 능력 수 정치를 피해에 추가합니다.

이것이 공격 액션이나 보너스 액션이있는 공격이라는 언급이 없음을 주목하십시오. 이것이 공격을위한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반대로 두 무기 전투에는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그 수정자가 음수가 아닌 한 보너스 공격의 피해에 능력 수정자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은 두 가지 무기 전투 에만 적용되며 피해 판정에 대한 일반 규칙에 예외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능력에 능력 수정자를 추가 하는 일반적인 규칙과 모순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영혼 칼의 보너스 액션 공격 의 피해에 수 정치를 추가합니다.